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식기 건선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by IT 매니아! 2020. 2. 19.

건선의 발생 조짐 .

 

생식기 건선은 해당 지역의 감도 높아져 불편 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역 건선은 사타구니와 생식기 부위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건선입니다. 역 건선은 피부에 매끄럽고 건조하며 붉은 색 또는 자주색 패치를 유발합니다. 역 건선은 종종 다른 유형보다 고통 스럽습니다. 피부의 영향을받는 부위는 아프고 가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건선은 다음과 같이 골반과 허벅지의 다른 영역에서 다른 증상을 유발합니다.

 

Pubis

이것은 생식기 바로 위의 영역입니다. 피부는 치골에 더 민감하므로 의사는 일반적으로이 부위에 치료를 적용 할 때주의를 기울입니다.

허벅지

허벅지 위의 건선은 작거나 둥근 헝겊 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허벅지가 걷거나 뛸 때 함께 문지르는 사람들에게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허벅지와 사타구니 사이의 주름

건선은 허벅지와 사타구니 사이의 주름에서 비대칭, 빨간색 및 흰색으로 나타납니다. 피부에도 균열이나 균열이있을 수 있습니다.

과체중이거나 매우 활동적인 사람들은 효모 감염과 비슷한 피부 주름에 감염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이 주름에서 건선 증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외음부

외음부의 건선은 종종 매끄럽고, 비 배설 적이며, 빨간색 또는 자주색으로 나타납니다. 가려운 느낌을 줄 수 있지만 부위를 긁지 마십시오. 긁으면 감염과 건조가 생겨 피부가 두꺼워지고 가려움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생식기 건선은 일반적으로 점막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질 피부의 바깥층에 남아 있습니다.

음경

샤프트의 작은 빨간색, 보라색 패치는 음경의 건선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피부가 비늘이 나거나 매끄럽고 윤기가 날 수 있습니다.

이 상태는 할례에 관계없이 모든 남성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항문과 주변 지역

항문 위 또는 근처의 건선은 적색 또는 자주색이며, 비대칭이며 가려울 수 있습니다. 증상은 효모 감염, 치질 가려움증 및 핀웜 감염의 증상과 유사 할 수 있습니다.

항문의 생식기 건선은 직장 출혈, 대변 통과 통증 및 건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피부가 덜 민감하고 치료하기는 어렵지만 엉덩이 주름에 심한 비늘과 붉은 색 또는 자주색 변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선 치료 방법

 

생식기 건선의 재발을 치료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일반적으로 치료 및 진정 효과에 잘 반응합니다. 그들은 치료 없이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태는 만성적이며 사람은 완전히 치료할 수 없습니다. 즉, 건선의 근원에서자가 면역 원인을 목표로하는 새로운 생물학적 약물은 증상과 발적에 대한 장기적인 해결책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피부가 얇아지고 스트레치 마크가 생기지 않도록 국소 크림을 조심스럽게 사용해야합니다.

가려움증을 완화하는 것은 비교적 불편할 수 있지만 병변 치료는 더 복잡합니다. 사람들은 영향을받는 부위를 지속적으로 보습하고 국소 치료 또는 자외선 (UV)을 사용해야합니다.

보다 상세하게는, 생식기 건선 치료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국소 약물

의사는 생식기 건선의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저 강도 코르티코 스테로이드를 처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국소 코르티코 스테로이드를 과도하게 사용하면 피부와 스트레치 마크가 영구적으로 얇아 질 수 있습니다.

카운터를 통해 또는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보습제를 사용하면 보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타민 D 크림 및 연고

이러한 유형의 연고가 가장 유리합니다. 향기와 향수가 포함 된 보습제를 선택하면 자극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비타민 D 크림을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자외선

특별한 상황에서 자외선은 생식기 건선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복용량은 신체의 다른 곳에서 증상을 일으키는 건선 유형에 사용하는 것보다 낮아야합니다. 과용은 생식기의 섬세한 피부를 태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서 광선 요법으로 건선 치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완화제

이들은 피부를 보호 층으로 덮고 수분 손실을 방지합니다. 완화제는 카운터를 통해 또는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칼시 뉴린 억제제

타 크롤리 무스와 피 메크 롤리 무스는 피부를 가늘게하지 않고 생식기 건선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식품의 약국 (FDA)은 습진 에 사용하도록 승인했습니다 . 그러나 건선 증상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타 크롤리 무스와 피 메크로 리무스 수 있지만, 불편한 작열감 및 재 활성화 원인 성병 등 (성병) 헤르페스 바이러스 성 사마귀 .

구강 약물

어떤 경우에는 의사가 경구 약물을 처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생식기 건선 약물은 다음과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