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좌욕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by IT 매니아! 2020. 2. 19.

좌욕은 회음부, 직장과 외음부 또는 음낭 사이의 공간에 통증, 염증, 부기 또는 자극이있는 사람들을 안심시켜줍니다.

통증, 화상 및 염증 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성기를 목욕시키는 방법입니다 .

좌욕은 치질 과 같은 항문 부위에 문제가 있거나 항문 부위에 감염된 사람들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 질 분만 후 여성의 구호와 치유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항문과 생식기 주변을 깨끗하게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좌욕이란?

 

"좌석 탕"이라는 용어는 "좌석"이라는 독일어 단어에서 유래했습니다. 좌욕은 앉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좌욕은 보통 표준 화장실에 장착 할 수있는 플라스틱 키트로 제공됩니다. 일반적으로 긴 튜브에 부착 된 플라스틱 백으로 구성되어 얕은 플라스틱 분지가됩니다.

가방에는 따뜻한 물이 채워져 플라스틱 용기를 채우는 데 사용됩니다. 분지는 변기보다 큽니다. 아래에 위치하고 단단히 부착되어 있습니다.

좌욕은 편안한 온도에서 따뜻한 물로 반만 채워야합니다. 사용자는 물이 식을 때 일어나지 않고도 물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여분의 물은 뜨거운 물 주머니가 공급하는 튜브에서 나옵니다. 가방을 높이 올려 놓고 물을 넣으면 소용돌이 효과가 나타납니다. 통풍구는 아래의 화장실에 물이 넘치게합니다.

사용 후 좌욕을 철저히 씻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국에서 이용할 수있는 Sitz bath는 약 10-20 달러에서 시작합니다. 지침에 따라 집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좌욕이 필요한 이유?

좌욕은 염증을 줄이고, 위생을 개선하며, 혈류를 촉진 할 수 있습니다.

좌욕의 일반적인 사용은 항문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치질로 인한 염증과 불편을 줄이고, 질 분만 후 회음부와 질 열상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좌욕을 사용하는 일반적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음순으로 둘러싸인 질 개구부는 일부 건강 상태에서 발생하는 정상적인 분비물과 분비물을 배출합니다.

특히 비정상적인 분비물이있는 경우 질과 항문 부위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피부 사이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위생은 감염과 불쾌한 냄새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좌욕을 사용하면 감염을 예방할 수 있으며 처방약과 함께 사용하면 감염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Bartholin의 땀샘에 문제가있어 퇴원이 발생합니다.

이 완두콩 크기의 샘은 성행위 중에 생식기를 윤활하는 액체를 생성합니다.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눈에 띄지 않으며 느낄 수 없지만 때로는이 샘에서 비 암성 성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땀샘이 커지고 고통 스러울 수 있으며 감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좌욕은이 상태의 증상과이 지역에서 발생할 수있는 낭종 의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성을위한 좌욕의 주된 용도는 출산 후 편안함과 치유를 증진시키는 것입니다.

좌욕은 생식기 부위의 불편 함을 덜어주고 노동 후 치유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좌욕은 또한 일부 임산부에서 발생하는 치질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분만 중 밀림으로 인해 출산 후 발달 할 수도 있습니다.

생식기 부위에서 불편 함이나 비정상적인 분비물이 발생하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생식기 부위 또는 항문 주변의 문제에 대해 물어 보면 당황해서는 안됩니다.

경미한 문제에 대한 조기 치료는 합병증 및 추가 감염의 위험을 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