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바이러스 크루즈 승객이 일본의 다이아몬드 프린세스에서 최초로 하차

by IT 매니아! 2020. 2. 19.

약 500 명의 승객이 14 일 동안 검역을 마치고 일본 요코하마에서 정박 한 바이러스 공격 유람선에서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Covid-19 바이러스의 발발로 중국 본토 이외의 최대 규모 인 다이아몬드 프린세스에 542 명의 승객과 승무원이 감염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몇몇 국가는 이미 승객들 사이에 감염이 확산되면서 시민들을 대피 시켰습니다.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Covid-19는 현재 중국에서 2,004 명의 생명을 주장했다.

현재 중국 본토에는 74,185 건의 감염이 확인되었으며 전세계 다른 국가에서는 500 건이 넘는 감염이 발생했습니다.

 

배를 떠날 수있는 승객은 음성 테스트를 거쳤으며 검역 기간 동안 아무런 증상도 보이지 않은 사람들입니다.

 

건강 관리를 인용하는 일본 언론에 따르면, 하차 과정은 며칠 동안 계속 될 것이라고한다.

음성 검사를 받았지만 감염된 사람들과 함께 오두막에있는 사람들은 추가 검역 기간 동안 기내에 남아 있어야합니다.

화요일, 일본 당국자들은 선박에 88 건의 새로운 감염 사례가 발생 해 총 542 건이 확인됐다고 밝혔다.

몇몇 국가는 이미 주민들 을 배에서 대피 시키는등 조취를 취할 예정이다

 

 

일본의 코로나 바이러스 히트 유람선에서 수백 명의 미국 시민을 수송하는 두 대의 비행기가 미국에 도착했습니다.

한 비행기는 캘리포니아의 미 공군 기지에, 다른 비행기는 텍사스에 착륙했습니다. 승객은 14 일 동안 군 시설에서 격리됩니다.

다이아몬드 프린세스에는 약 400 명의 미국인이 탑승했습니다. 약 3,700 명의 승객과 승무원이있는이 배는 2 월 3 일부터 격리되었습니다.

한편 중국은 지난 24 시간 동안 2,051 건의 새로운 사례를보고했다.

이 중 새로운 사례 중 94 %가 발발의 진원지 인 후베이 성 출신이었습니다.

 

송환 된 미국 승객은 어떻게됩니까?

미국 국무부는 300 명 이상의 승객이 자발적으로 본국으로 송환됐다고 밝혔다. 이 중 14 개는 운송 중 바이러스에 대해 양성 검사를 받았으며 다른 승객들과 분리되어있는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그들은 이미 배에 갇힌 시간을 제외하고 14 일 간의 검역을받습니다.

미국 관리들은 후에 "높은 위험"으로 생각되는 승객 13 명이 오마하에있는 네브래스카 대학교의 특수 시설로 보내 졌다고 말했다.

 

미국 알레르기 및 감염증 연구소 소장 인 Anthony Fauci 박사는 미국 대피소 CBS 에 피난 전 이미 증상을 보인 적어도 40 명의 미국 시민이 비행기에 탑승 할 수 없으며 일본에서 치료를받을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

또한 일부 미국인들은 2 월 19 일에 선박 검역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을 선호하여 대피를 거부하고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프린세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이 유람선은 홍콩에서 하선 한 사람이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을 발견 한 후 일본 요코하마 항에서 격리되었다.

월요일, 일본 관리들은 선박에 99 건의 새로운 감염 사례가 발생 해 총 454 건이 확인됐다고 밝혔다. 중국 이외의 지역에서 가장 큰 사례입니다.

로이터 통신사에 따르면 기내에서 양성 반응을 보인 러시아 여성은 러시아인이 바이러스에 감염된 최초의 러시아인이라고 생각된다.

그녀는 치료를 위해 병원으로 이송 될 것이라고 러시아 대사관은 말했다.

 

 

구호 활동을 돕기 위해 일본 정부는 선박 승객 1 명당 2,000 대의 iPhone을 배정했는데요~

스마트 폰은 사람들이 의사, 약사 및 정신 건강 상담사와 사용자를 연결하는 일본 보건부에서 만든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배포되었습니다. 일본 이외의 지역에 등록 된 전화는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이스라엘, 홍콩 및 캐나다 거주자를 본국으로 송환하기 위해 다른 대피 비행이 마련되었다는 소식이 있는데요. 월요일에 호주는 200 명을 대피시킬 것이라고 발표 했으며 영국은 대피 비행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네요.

 

 

중국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2 월 16 일 공식 통계에 따르면 후베이의 바이러스로 100 명이 사망했으며 토요일 139 명에서 사망했다.

중국 당국은 발발을 막기 위해 움직임에 대한 연석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6 천만 명이 거주하는 후베이 지방의 사람들은 집에 머 무르라는 명령을 받았는데도 사태는 더욱 확산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