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스크를 착용하면 바이러스 확산을 막을 수 있습니까?

by IT 매니아! 2020. 2. 12.

바이러스 발병을 막는 방법중 하나는 수술 용 마스크를 착용 하는 것입니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이들을 사용하는 것은 전 세계 많은 국가에서 인기가 있으며, 특히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병 하는 동안 중국 은 높은 오염 수준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착용합니다.

바이러스 학자들은 공중 바이러스에 대한 효과에 대해 회의적입니다.

그러나 마스크가 직접 대면 전송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수술 용 마스크는 18 세기 후반에 병원에 처음 소개되었지만 1919 년 스페인 독감이 발생하여 5 천만 명이 사망 할 때까지 공공 사용으로 전환하지 않았습니다.

 

런던 대학교 세인트 조지 (St George 's)의 데이비드 캐링턴 (David Carrington) 박사는 BBC 뉴스에 "일반인을위한 일상적인 외과 용 마스크는 공중에서 운반되는 바이러스 나 박테리아를 효과적으로 보호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너무 느슨하고 공기 필터가 없었으며 눈을 노출시켰다.

그러나 재채기 나 기침으로 인한 "스플래쉬"를 통해 바이러스가 수축 될 위험을 낮추고 직접 입에서 전염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노팅엄 대학의 분자 바이러스학 교수 인 조나단 볼 (Jonathan Ball)은 " 병원 환경에서 잘 통제 된 한 연구에서 안면 마스크는 인플루엔자 감염 예방을 목적으로하는 인공 호흡기만큼 훌륭했다"고 말했다.

특수 공기 필터가 특징 인 인공 호흡기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공기 중 입자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Prof Ball은“일반 인구에서 효과를보고 연구를 진행할 때 데이터의 영향력이 적습니다. 장기간 마스크를 유지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퀸스 대학 벨파스트에 위치한 Wellcome-Wolfson Institute of Experimental Medicine 연구소의 Connor Bamford 박사는 "간단한 위생 조치 구현"이 훨씬 더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재채기, 손 씻기, 입을 씻기 전에 손을 입에 대지 않으면 서 입을 가리면 호흡기 바이러스에 걸릴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NHS는 독감과 같은 바이러스 감염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 은 다음과 같다고 말합니다 .

 

Public Health England의 신종 감염 및 주 노스 책임자 인 Jake Dunning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유익 할 수 있다는 인식이 있지만, 실제로 이러한 임상 환경 밖에서의 사용으로 인한 광범위한 혜택의 증거는 거의 없습니다 "

그는 마스크를 올바르게 착용하고 자주 교체하고 제대로 작동하려면 안전하게 제거해야한다고 말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이러한 권장 된 행동을 준수하면 장기간 마스크를 착용 할 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더닝 박사는 사람들이 우려된다면 좋은 개인 위생과 손 위생에 집중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