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채식은 어떻게 심장 건강에 도움이됩니까?

by IT 매니아! 2020. 2. 19.

이탈리아 임상 시험 결과에 따르면 저칼로리 채식은 저칼로리식이 요법만큼 심혈 관계 위험을 줄이는 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현재 Circulation 저널에 발표 된 그들의 발견 이 채식이 심장병 뇌졸중 의 위험을 줄이는 또 다른 방법을 제공 할 수 있다는 인식이 널리 알려지길 바라는데요

체식은 "심혈관 질환 예방을위한 가장 건강한 모델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있다"고 지적하고 있지만 채식은 그다지 잘 연구되지 않고 있으며 특히 사람들에게 심장 건강에 좋은 대안을 제공 할 가능성에 대해 알리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피렌체 대학과 카레 기 대학 병원 의 임상 영양 교수 인 프란체스코 소피 (Francosco Sofi)는“이 문제를 가장 잘 평가 하기 위해“같은 그룹의 사람들을 유산소식이 요법과 지중해식이 요법을 비교 했다. ”

락토 오보 채식인은 육류, 가금류, 생선, 해산물 및 그로부터 유래 된 음식을 배제하지만 우유, 요구르트 및 치즈와 같은 계란 및 유제품을 포함합니다.

 

 

연구 결과 두 그룹 모두 개선?

 

그들의 연구를 위해 Sofi 교수와 동료들은 무작위로 107 명의 참가자에게 저칼로리 채식 또는 저칼로리 지중해 식을 3 개월 동안 따르도록 배정했습니다. 참가자들은 18 세에서 75 세 사이였으며 모두 건강했지만 과체중이었습니다.

이 연구는 교차 실험으로, 한 다이어트에서 처음 3 개월이 끝날 때 참가자들은 다른 다이어트로 다른 3 개월을 바꿨습니다.

모든 참가자는 상담 세션에 참석했으며,이 기간 동안 시작하려는 식단에 대한 조언을 받았습니다. 이 정보에는 1 주간의 식사에 대한 자세한 메뉴 계획과 포함 및 제외 할 음식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었습니다.

두 다이어트 모두 저칼로리로 설계되었으며 개인의 에너지 요구에 부합합니다. 두식이 모두에서 칼로리 섭취량의 약 50-55 %는 탄수화물 , 단백질에서 15-20 %, 지방에서 25-30 % (포화 지방에서 7 % 미만, 하루에 200mg 미만의 콜레스테롤 ) 에서 추출되었습니다. .

저자들은 올리브 오일, 과일, 채소, 시리얼, 감자 및 과자에 따른 두 가지 식이요법 간에는 실질적인 차이가 없었습니다.

또한 당연히 채식 식단에있을 때보 다 지중해 식단에있을 때보 다 콩과 식물, 계란, 견과류 및 유제품을 더 많이 먹는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결과는 두 그룹의 참가자의 전반적인 "심혈관 위험 프로파일"을 크게 개선 시켰지만 세부 사항은 약간 달랐습니다.

 

 

 

두 그룹모두 긍정적인 효과

그리고 다이어트에 관하여

 

그녀는 저칼로리 채식과 저칼로리 지중해식이 지침과“일관 적”이며“비만과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고 관리하기위한 지속적인 도전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는데요

비만을 해결하기 위해 더 많은 솔루션을 찾아야 할 절박한 필요성이 있습니다 . 전 세계적 으로 비만인 인구 6 억 5 천만 명이 넘으며, 이는 1975 년보다 약 3 배나 많습니다.

미국에서는 비만 이 성인의 37 %에 영향을 미치며 , 제 2 형 당뇨병 , 심장병 및 일부 유형의 암을 포함하여 예방 가능한 사망의 주요 원인 중 일부와 관련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