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바이러스 중국의 고위 관리들이 이동했다

by IT 매니아! 2020. 2. 11.

중국은 사망자 수가 1,000 명을 넘음에 따라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에 대해 여러 고위 관리들이“이동”했습니다.

후베이 보건위원회의 당 비서실과위원회 책임자는 실직 한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그들은 지금까지 강등 된 가장 고위 관리들입니다.

지역 적십자사의 부국장도 "기부금 처리"에 대한 "직무의 철폐"로 제거되었다.

후베이 당 관리 두 명은 국가 보건위원회 왕 왕성 부국장으로 교체 될 것이다.

 

 

월요일, 약 103 명이 매일 후베이 지방에서만 사망했으며 전국 사망자 수는 1,016 명입니다.

그러나 전국적으로 새로운 감염의 수는 전날보다 3,062에서 2,478로 거의 20 % 감소했습니다.

후베이 보건위원회는 월요일 전날 2,618 건에서 2,097 건의 새로운 건을 확인했다.

 

 

국영 언론에 따르면, 후베이와 다른 지역에 걸쳐 수백 건의 약탈, 수사 및 경고가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비난으로 여겨지는 특정 역할에서 제거되었다고해서 항상 사람이 완전히 해고당하는 것은 아닙니다.

공무원은 자신의 직책에서 제거 될뿐만 아니라 공무원도 처벌받을 수있다.

예를 들어, 정부가 운영하는 적십자사 자선 단체 인 장 친 (Zhang Qin) 부국장은“심각한 정당 내 경고와 심각한 행정적 결함”을 받았다고 국영 언론은 밝혔다.

 

이달 초, 우한 통계국 부국장은 "얼굴 마스크 배포 관련 규정 위반"에 대한 책임을 물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따

 

 

BBC 중국 통신원, 베이징 스티븐 맥도넬의 분석

누군가 코로나 바이러스 응급 상황을 조기에 처리 한 후에 항상 절단 작업을 수행하려고했습니다.

이 초기 대응에는 몇 주가 걸렸으며, 운송 차단이 이루어지기 전에 수백만의 사람들이 무한을 떠난 반면 응답은 느려졌습니다.

누가 언제 갈 것인지에 대한 문제 일뿐입니다.

지방 당국이 대중의 분노에 맞서면서 후베이 지방 보건위원회의 최고 공무원 두 명은 해고되었습니다. 아무도 그곳에서 끝나기를 기대하지 않습니다.

우한 시장 저우 block 왕 (Zhou Xianwang) 시장은 자신의 머릿속이 이미 차단되어 있음을 감지하여 바이러스에 대해 대중에게 경고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던 이유는 위에서 멀어지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위에서 클리어런스? 그것은 지방 당 장관의 허락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가 책임을 베이징으로 향하고 있다고 해석 할 수도있다.

이는 중국의 최고 지도자들이 부분적으로 잘못을 저지른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공산당의 통치 구조를 점검해야한다. 또는 시장이 잘못되었습니다. 즉, 그는 궁극적으로 책임을 져야 할 사람입니다.

사람들은 이러한 사건들중 어느 것이 대부분 인정되고 행동 할 것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중국의 최신 소식은 무엇입니까?

현재 중국 전역에 42,200 건 이상의 감염자로 사실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2003 년 사르 스 전염병의 사망자 수를 넘어 섰습니다.사망자 중 4 분의 3이 후베이의 수도 인 우한에서 발생했습니다. 1,100 만 도시는 몇 주 동안 폐쇄되었습니다.

중국은 많은 의료진을 도시로 파견하고있다. 국영 통신사 신화 (Xinhua)는 월요일에 의사와 간호사가 보호 복 착용 준비를하기 위해 머리 면도하는 이미지를 공유했다 .

홍콩에서는 23 일 가구가 월요일 밤에 부동산에서 대피하여 사건이 감지 된 후 검역소에 들어갔다.

영토는 몇 달 동안 항의했으며 캐리 램 (Carrie Lam) 최고 경영자는 건강 위기에 직면 한 상황에서 "사회적 결속"을 요구했다.

 

나머지 세계는 어떻습니까?

지난 1 월에 우한에서 정부가 정한 비행기로 대피 한 일본인 두 명은 이제 긍정적 인 테스트를 거쳤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 모두 이전에 바이러스에 대해 음성 검사를 받았지만 나중에 증상을 나타 냈습니다.다이아몬드 프린세스 크루즈 선박은 일본의 요코하마 항구에 격리되어 있으며 3,700 명의 승객과 승무원 중 135 건이 확인되었습니다.

태국은 화요일에 다른 유람선 승객이 확인 된 감염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하선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북한은 중국과 국경을 순찰하기 위해 수백 명의 노동자를 파견 한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과의 도로, 철도 및 항공 연결이 이미 중단되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증상은 무엇이며 확산을 막는 데 도움이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감염의 주요 징후는 열 (고온)과 기침, 호흡 곤란 및 호흡 곤란입니다.

비누 나 젤로 손을 자주 씻는 것은 병이 있거나 눈, 코, 입을 씻지 않은 사람들과의 밀착을 피하여 감염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침과 재채기를 한 조직에 걸고 비닝하고 손을 씻으면 질병이 퍼질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