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좋은'바이러스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

by IT 매니아! 2020. 2. 19.

인간 건강에서 "좋은"바이러스의 역할은 여전히 ​​미스터리 하지만, 바이러스 방문자의 중요성을 서서히 풀고 있습니다. 이 특별한 특징에서, 우리는 바이러스 군의 무시된 부분 인 바이러스를 소개합니다.

 

 

건강과 질병에서 박테리아와 마이크로 바이 옴의 역할은 의학 연구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우리는 최근의 발견에 의해 제기 된 많은 질문에 대답하는 데 먼 길을 가지게 되었지만, 이제는 “친절한”미생물, 즉 미생물 군집이라는 개인적 함대 없이는 번성하지 않을 것이 확실하게 확립되었습니다.

그러나 의료 과학은 그만 두지 않습니다. 그것의 눈은 항상 수평선에 고정되어 있으며, 먼 거리에 숨겨진 물건의 모양을 묘사하기 위해 긴장합니다.

우리가 박테리아와 건강 사이에서 거의 견딜 수 없는 복잡한 상호 작용을 풀기 위해 고군분투할 때, 다음 도전은 이미 날개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이러스란 무엇인가요??

 

 

“마이크로 바이 옴”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즉시 박테리아에 대해 생각하지만 기술적으로 마이크로 바이 옮은 특정 환경의 모든 미생물의 합입니다. 일부 과학자들은이 미생물의 유전 물질의 합을 의미하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미생물 이외에도, 이 미생물 군에는 바이러스 (바이러스)와 곰팡이 (미코 바이 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까지 과학자들은 바이러스 또는 미코 바이오 메 마에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바이러스는 인체의 다양한 생태 학적 틈새, 특히 코와 입의 내부 및 내장의 안감과 같은 점막 표면에서 자생합니다.

이 기능에서 우리는 장내 바이러스에 집중할 것입니다. 장내 바이러스는 가장 많은 수의 바이러스 거주자를 수용하고 가장 많이 조사되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바이러스는 천연두, 간염 , HIV 광견병 같은 질병을 일으키는 것으로 가장 유명합니다.바이러스 성 질병과 관련된 긴급 성 때문에, 이 측면은 연구원들의 시간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바이러스는 인간 세포에 대한 관심이 적지 않습니다.

 

 

박테리오파지??

 

과학자 들은 이 바이러스가“[바이오 바이 옴의 가장 크고 가장 다양하고 가장 역동적인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장내 바이러스 의 대부분 은 박테리오파지입니다. 박테리아가있는 곳에는 박테리오파지가 풍부합니다.

다른 연구자 들은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위상은 지구 상에서 가장 풍부한 생명체이며 사실상 전 세계입니다. […] 일부 담수 공급원은 [밀리 리터당 최대 100 억 개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

박테리오파지는 박테리아를 감염시키고 세포 기계를 지휘하며 유전 물질을 복제하는 데 사용합니다.

장내 세균이 건강과 질병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 이제 명백히 밝혀졌으므로 장내 세균을 감염시키는 바이러스가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파지 요법이란??

 

1920 년대부터 1950 년대까지 과학자들은 박테리오파지를 박테리아 감염 치료에 사용할 수 있는지 조사했습니다. 결국,이 바이러스는 인간 병원체를 파괴하는 데 능숙합니다.

과학자들은 파지 요법이 효과적이고 중요하게 부작용이 없음을 발견 했습니다.

항생제가 발견 된, 파지 치료는 배경으로 퇴색. 항생제는 비교적 쉽게 제조할 수 있었고 광범위한 박테리아 종을 죽였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첨단 기술과 항생제 내성에 대한 두려운 배경으로 파지 요법에 대한 관심이 다시 부각될 수 있습니다.

파지 요법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요소 중 하나는 특이성 입니다. 종종 항생제는 광범위한 박테리아 종을 제거합니다. “좋은”박테리아가 내장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았으므로 이것이 이상적이지 않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한편, 박테리오파지는 동일한 박테리아 종 내에서 좁은 범위의 균주 만을 표적으로 한다.

또한 대상 박테리아가 해당 지역에 있는 경우에만 복제합니다. 종합하면 이것은 원하는 박테리아만 공격하고 감염이 사라질 때까지 계속 복제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박테리아 연구의 문제점은 바이러스

 

박테리아를 연구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결국, 그들은 매우 작습니다. 박테리아는 일반적으로 0.4-10 마이크로미터입니다.어떤 맥락을 제공하기 위해 : 10 마이크로미터는 단지 100 분의 1 밀리미터 또는 4 천분의 1 인치입니다.

그러나 바이러스는 0.02–0.4 마이크로미터로 훨씬 더 작습니다.

바이러스는 아주 작은 규모의 작업에 내재된 어려움 외에도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과학자들이 어떤 집단에 어떤 박테리아 종이 있는지 이해하고 싶다면 유전자 정보를 추출합니다.

이를 통해 특정 코드를 분리하여 기존 데이터베이스와 일치시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그들은 16S rRNA 유전자를 사용합니다. 이 특정 유전자는 거의 모든 박테리아 종에서 발견될 수 있으며 , 진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대적으로 변하지 않은 채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16S RNA의 일부 영역은 초 가변으로 간주됩니다. 이 지역들 간의 차이는 연구자들이 종을 식별할 수 있게 한다.

반면에 바이러스는 종간에 동등한 유전자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비교적 최근까지 바이러스 연구가 거의 불가능 해졌지만 차세대 시퀀싱의 진보 는 천천히 진입 장벽을 무너 뜨으렷다.

이 단계에서 인간 건강에서의 바이러스의 역할은 질병에서의 역할만큼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바이러스가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구 기술의 발전으로 만 그들의 완전한 영향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항생제 내성에 대한 즉각적인 우려를 감안할 때, 박테리오파지에 대한 새로운 관심은 이 신비한 의학 과학 요소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때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