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공 바닐라 추출물로 건선 예방 - 새로운 소식

by IT 매니아! 2020. 2. 19.

흥미로운 새로운 연구 중에서 건선 예방 및 치료의 후보가 될 수있는 화합물 인 바닐린으로 알려진 바닐라 추출물의 합성 형태를 발견했습니다

 

연구자들은 1 주일 동안 건선의 마우스 모델에 더 많은 양의 바닐린을 투여 하면 화합물을받지 않거나 더 낮은 용량을 가진 건선 마우스와 비교하여 피부 염증 이 현저하게 감소 함을 발견했습니다 .

대만 타이 중에있는 중국 의과 대학 병원의 공동 저자 인 Chien-Yun Hsiang과 동료들은 최근 그들의 연구 결과 Journal of Agriculture and Food Chemistry 에보고했다 .

건선은 과민성 면역계에 의해 유발되는 만성 질환으로, 새로운 피부 세포의 생성을 가속화시키고 염증을 유발합니다. 이로 인해 특히 팔꿈치, 무릎, 두피, 손 및 발에 붉고 가렵고 벗겨지는 피부가 생깁니다.

미국 피부과 학회 (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에 따르면 미국에서 약 750 만 명이 건선을 앓고 있습니다. 이 개인의 약 20 %가 중등도에서 건선으로, 신체의 5 % 이상을 차지합니다.

국소 치료는 경미하거나 중간 정도의 건선 환자의 피부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 심각한 형태의 질병을 앓고있는 개인의 경우 가벼운 치료뿐만 아니라 국소 및 구강 치료의 조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Hsiang과 팀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바닐린은 건선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상태를 유발하는 염증성 단백질을 대상으로하여 예방할 수 있습니다.

 

건선 효과에 대한 실험쥐 테스트

 

바닐린 은 바닐라 콩 추출물의 주성분을 기본으로 한 인공 화합물입니다. 식품, 특히 케이크 및 기타 구운 식품의 맛을 내기 위해 종종 사용됩니다.

그러나 이전의 연구에 따르면 맛을 만나는 것보다 더 많은 바닐린이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연구원들은이 화합물이 염증을 촉진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인터루킨 (interleukins)이라는 사이토 카인의 발현을 감소시킬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

Hsiang과 동료들은 interleukin-17 (IL-17)과 interleukin-23 (IL-23)이 건선의 주요 원인으로 밝혀 졌다고 지적했다 . 연구팀은 바닐린이이 사이토 카인을 표적으로하고 피부 염증을 줄일 수 있는지 조사하기 시작했다.

연구진은 설치류 등의 피부에 이미 퀴 모드 (IMQ)라는 화합물을 적용하여 생쥐의 건선 피부 염증을 유발했습니다. 이는 IL-17 및 IL-23의 발현을 증가시켰다.

다음으로, 연구팀은 다양한 용량의 바닐린을 생후 1 일 1 회 총 7 일 동안 생쥐의 등에 적용했습니다. 투여 량은 킬로그램 (㎎ / ㎏) 당 1, 5, 10, 50 또는 100 밀리였다 체중 .

 

바닐린 효과

 

바닐린-처리 된 마우스의 피부 염증을 화합물로 처리되지 않은 마우스의 피부 염증과 비교 하였다.

연구는 50 mg / kg 및 100 mg / kg의 용량으로 바닐린을 투여받은 마우스는 화합물을 투여받지 않았거나 소량으로 투여받은 마우스와 비교하여 피부 염증의 감소를 나타냈다.

흥미롭게도, 바닐린으로 처리 된 모든 설치류는 IL-17 및 IL-23 수준의 감소를 경험했다.

종합하면, 케이크 맛을 내기 위해 사용 된 화합물이 언젠가 건선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합니다.

 

연구원 들이 말한 내요인데요. 아마 이번 실험에 대한 결과 발표 인것 같네요

 

" [V] anillin은 IL-17A와 IL-23의 양과 IMQ 처리 생쥐의 피부 조직에서 면역 세포의 침윤을 모두 크게 줄였습니다. 결론적으로 바닐린은 건선 피부 염증에 효과적인 생리 활성 화합물이라고 제안했습니다.”